책 소개
영적 전쟁은 우리가 매일 마주하는 일상에서
그리스도 편에 서는 것이다이 책을 통해 우리는 매일의 삶에서 진리, 의로움, 평안의 복음, 믿음, 구원, 하나님의 말씀, 기도로 무장하고 담대히 살아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영적 전쟁에서 낙담하지 않고 하나님을 바라보며 도움을 요청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우리에게는 희망이 있다. 그리스도가 우리의 능력이 되시고 그 능력 안에서 살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제시하셨기 때문이다. 이제 폴리슨이 들려주는 성경적 진리에 귀를 기울여 보자.
서문
1부 | 영적 전쟁이란 무엇인가?부록 | 예수님의 사역 방식과 우리의 사역 방식
저자
데이비드 폴리슨은 하버드 대학교에서 심리학(B.A.), 웨스트민스터 신학교에서 신학(M.Div.)을 공부하고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박사학위(Ph.D.)를 받았다. 필라델피아 기독교상담교육재단(CCEF-Christian Counseling & Educational Foundation)에서 교수와 상담가로 활동했고, 웨스트민스터 신학교에서 상담학을 가르쳤으며, <성경적 상담 저널>(The Journal of Biblical Counseling)의 편집인이기도 했다. 저서로는 「악한 분노, 선한 분노」, 「일상의 성화」(토기장이), 「성경적 관점으로 본 상담과 사람」(그리심) 등이 있고, 공저로는 「심리학과 기독교 어떤 관계인가?」(부흥과개혁사) 등이 있다. 그는 30년 이상 상담에 종사한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저술을 남겼으며, 미국과 유럽 등 여러 나라에서 활발한 강의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