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성도님! 코로나 팬데믹으로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그 큰 어려움 속에서도 한결같은 믿음과 사랑으로 인내하며 달려오신 성도님을 생각하니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우리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성도님의 가정과 일터 위에 충만하게 채워주시길 간절히 바라며 기도합니다.
이번 우리교회가 겪은 코로나의 위기 가운데에도 큰 어려움 없이 잘 지나갈 수 있었던 것은 성도님의 기도와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의 한 몸된 교회는 한마음로 성도들이 기도할 때 하나님의 크신 역사가 일어나고 함께 그 놀라운 기적을 경험하는 영적 공동체임을 우리는 이번 일을 통해 또 한 번 경험했습니다. 기도해주신 성도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성도님! 우리는 항상 깨어서 기도하며 힘들수록 더욱 주님만을 의지하고 주님만을 바라봐야 하는 하나님의 소중한 자녀들입니다. 하나님은 항상 성도님을 향해 얼굴을 드시고 바라보고 계십니다. 그 하나님을 향해 항상 기도하며 믿음으로 힘차게 살아가는 성도님과 우리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그런 성도님께 힘주시고 복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2021년 2월 28일 주일
강북우리교회 담임목사 박요한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민수기 6:24-27)
God bless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