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알려드려요

4월 2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예배 공지 안내

웹관리자(웹관*) 0 1,010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예배 공지 안내(4월 2일)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난 3월 29일 주일예배 후 임시당회가 있었고 결의된 내용을 성도님들께 알려드립니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우리 자녀들의 개학연기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전 국민적 실천이 필요한 이 때에, 강북우리교회는 성도님들의 안전과 그리스도인으로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음과 같이 실천하고자 합니다. 

 

 

1. 주일예배는 4월 5일부터 주일 1,2부 예배를 현장예배로 하는 것을 변경하여 현재의 온라인 주일예배 체제로 4월 19일까지 계속해서 가정에서 드리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단 주일1부 예배만 현장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하고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예배하기 어려운 환경의 성도님들만 예배당에 나오셔서 예배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주일 2부와 3부(청년부) 예배는 현장예배는 없고 온라인 예배로 각 가정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예배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일학교 주일예배는 영상예배로 계속 드립니다. 

 

 

2. 주일 1부(오전 8시) 예배에 참석하시는 성도님들은 다른 성도님들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반드시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당 출입 전 발열체크와 손소독을 필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예배를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예배당 좌석은 필히 표시된 자리에만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어린 자녀나 기저질환 가족을 두신 성도님, 감기증상이 있으신 성도님. 

해외출장 혹은 해외에서 방문한 가족과 함께 생활하시는 성도님들은 영상 예배에 참석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3. 금번 부활주일은 총회가 예정된 부활주일인 4월 12일 날짜를 변경하여 지킬 수 있음을 공지하였기에(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권고사항) 우리교회는 4월 26일 주일을 부활주일로 지키고자 합니다.

-4월 26일 부활 주일예배부터는 현장예배로 드리려 합니다. 

 

 

4. 부활주일의 연기로 금번 고난주간은 4월 25일까지 좀 더 연장된 “21일간의 특별고난주간”을 갖고자합니다. 

 이 기간 동안 주일학교를 포함 모든 성도님들은 예수님의 고난과 죽으심 그리고 부활을 묵상하며 예수님을 깊이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갖고자 합니 다. 

 이를 위해 우리교회는 <요한과 함께 예수님 만나기: 예수님을 만나는 21일의 여정>이라는 제목으로 아래와 같이 캠페인을 시행합니다. 

- 21일 고난주간 특별기도회(오전 5시20분, 방송이후 홈페이지에 영상게시): 영상예배

- 요한복음 필사

- 요한복음 묵상나눔: 순별 카톡 나눔, 홈페이지에 나눔

- 이웃 섬김을 위한 한끼 금식 헌금 참여하기: 고난주간 동안 한끼 금식을 하고 금식헌금하기

 

5. 수요예배와 금요기도회는 오후 8시30분에 온라인 영상예배로 가정에서 드립니다.

-인터넷 혹은 온라인 예배가 어려우신 성도님은 현장 예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6. 순모임 개강은 부활주일(4월 26일) 이후로 연기합니다.

 

7. 헌금은 온라인 헌금이나 주일예배 참석시 헌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계좌: 기업은행 236-094907-01-012/ 신한은행 100-029-14072

 

 

                                2020년 4월 2일 목요일

                                      강북우리교회 담임목사 박요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