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위크(Miracle Week) 소감문 나눔 (청소년부/청년부)

웹관리자0(관리*) 0 8543

16c06c6819ef927f7191f788d41b08a6_1627508
 

1. 미라클 위크를 진행하면서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과 이유는 무엇인가요?

 

강도사님의 말씀이 제일 유익했고 정말 멋있었다

VR 스카이 이유 가장재밌었다 웃겼다
미라클 테이블/각 부서 사람들과 함꼐 요리를 만들어서 먹고 이야기를 하는 것이 인상깊었기 떄문에
미라클 박스 : 두려워하고 겁내있는 그런 모습이 너무 웃겨서
미라클 다큐. 교회의 반찬 사역에 생각보다 많은 손이 들어가고 있고, 사역을 돕는 성도들이 어떤 마음으로 사역에 임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었기 때문이다.
미라클 다큐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교회에서 봉사하시는 분들이 어떻게 하시는지는 잘 몰랐는데 다큐를 통해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미라클 다큐! 아침부터 남을 생각하면 준비하고 전달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진짜 인간극장 같았던 반찬 다큐, 청년들의 리얼한 반응을 볼 수 있었던 상자 손박스 ㅎㅎ 그리고 주일학교 여러 세대의 생각을 엿볼 수 있었던 미라클 씽크와 위쥬.. 마지막으로 메시지까지 마음 같아서는 프로그램 하나하나를 다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으로 꼽고 싶습니다! 특히 다양한 유소년부, 청소년부, 청년부의 지체들이 직접 참여해서 더 뜻깊고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미라클 메세지입니다. 장소에 가서 집사님들과 촬영하는 것이 즐거웠기 때문입니다.
미라클 다큐 / 현재 진행중인 반찬 봉사를 통해서 어떠한 마음으로 그 자리를 섬기고 계신지 더 많이 알 수 있었고, 받으시는 분들의 마음도 알 수 있었기에 더욱 하나님의 은혜를 실감할 수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기억에 많이 남는다.
앞에서 썼는데요 (미라클 다큐)ㅡ사랑이 넘쳐나서요
미라클 액티비티 이유 강도사님이 스카이 다이빙을 할때 엄청 웃겼다.
저는 '미라클 다큐'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애쓰시는 권사님, 집사님들의 모습에 감동을 받아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
모든 프로그램 들이 기억에 남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미라클 테이블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이유는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 자주만나지도 못하고 대화도 많이 못하는 시점에서 어떤생각을 하고사는지 어떤것이 고민이고 걱정인지 알게되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 입니다.
전부 다 기억에 남는다. 하나하나 교회분들이 기쁘게 웃으며 촬영하고 감동과 재미 등을 주며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기 때문ㅇㅣ다
나는 미라클 메시지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저녁마다 전해주시는 메시지들이 다 뜻깊고 도움이 되는 말씀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나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신앙생활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이다.
미라클 다큐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정말 보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졌고 많은 분들께서 열심히 봉사하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다 재미있고 좋았지만!!! 미라클씽크가 기억에 남는다 같은 질문으로 다양한 생각들을 들을 수 있어서 재밌었고 나도 다시 생각해보게 되어서 좋았다
모두 너무 좋았지만 미라클 다큐가 가장 인상깊네요! 성도님들께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뒤에서 묵묵히 섬기시고 고생하신 모습을 영상으로 보니 더 와닿았어요. 교육부서 영상만이 아니라 다큐를 통해 성도님들도 출연하시니 함께 즐기며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교회에서 반찬나눔을 하고 있는 지 몰랐던 친구들도 조금은 있었을 것 같은데 미라클 위크를 통해 알게 되고 함께 은혜 받았을 것 같아요! 교육부서 수련회였지만 사랑과 기쁨으로 섬기시는 성도님들의 모습으로 나의 신앙생활을 다시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미라클 박스-다른 프로그램도 다 좋았지만, 미라클 박스를 보면서 가족들과 웃을 수 있던 시간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2. 온라인으로 진행한 미라클 위크(영상+미션)를 진행하면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정말 모든 영상이 다 뜻 깊었다.

영사이 재밌었다
재미있는 편집과 영상이 있어 지루하지 않았다
새로운 방식의 여름성경학교를 실시하니까 더 새롭고 좋았다.
영상 이후의 미션이 말씀과 말씀의 적용에 대해 더 깊은 고민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줬다고 생각한다.
비록 오프라인으로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온라인으로 다같이 모여 영상을보고 미션을 했다는게 좋았습니다. 또한 미션을 다른사람들과 공유하며 다른이들은 어떻게 생각했는지를 엿볼수있어 좋았던것 같습니다!
영상도 영상이지만 미션으로 통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고 느끼는 부분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얼굴을 보지 못해서 그리운 다른 청년들과 주일학교 학생들, 또 다른 성도분들과 실시간으로 이야기 나누며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영상으로 그치지 않고 미션을 통해 묵상하고 한번 더 봤던 영상들의 내용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어서 더 기억에 남았던 거 같아요~
미션으로 하룻동안 감사했던 일을 찾으니 감사한 일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 좋았습니다.
우선 대면으로 함께하는 수련회가 아니어서 처음에는 과연 ? 이라는 생각이 들긴 했었는데 막상 매일매일 미라클 위크가 기다려지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다는 것에 더 신이 나서 참여를 했던 것 같다. 그리고 미라클 위크가 어떻게 시작이 되었고 어떤 과정을 통해서 영상으로 나왔는지 알기에 더욱 뜻깊었던 것 같다. 함께 하는 많은 손길들이 있었기에 더욱 은혜로웠던 것 같고 하나님의 사랑을 하나님의 은혜를 알아 갈 수 있었던 것 같아서 감사했다. 이번주는 유독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던 것이 개인적으로 미라클이 아니었나싶다^^
흥미와 말씀이 적절하게 잘 차여져서 좋았습니다
영상이 많았는데 너무 잘만들었고 재미있었다. 그리고 처음으로 하는미션이 너무 힘들지만 나중에는 미션을 풀때 괞찮았다.
미라클 위크 몇몇 영상에 참여하게 되면서 이 영상들로 온라인 수련회가 어떻게 탄생하게 될지 너무 궁금하고 걱정도 조금 있었는데, 걱정은 잠시 재미도 있다가 은혜로웠다가 아주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bb 구글 미션지중에 생각해야할 것들이 많아 조금 오래 걸리기는 했던 것 같습니당 헿ㅎㅎ
영상과 미션을 하면서 다시한번 되돌아보는 계기가된거같고 미션을 하면서 다시 나의 생각 나의 초점을 어디 두어야 된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미션!
코로나로 인해 대면으로 진행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진행하는 일주일동안 아침 저녁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나 자신의 신앙생활에 대해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아서 좋았다.
영상이 너무 재밌어서 매일매일이 기대 되었고 영상을 본 후에 하는 미션을 통해 깊게 말씀을 묵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된 것 같아 너무 좋았다.
실제 삶 속에서 하나님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들이 있어서 좋았다! 말씀을 듣고 관련된 미션을 하는 것도 내 생각을 다시 정리할 수 있어서 유익했고 들은 말씀으로 다음 날을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다
먼저 실시간으로 영상이 공개되어 좋았습니다! 다함께 실시간으로 채팅하고 소통할 수 있어서 더 재밌었어요! 그리고 미션의 구성이 너무 좋았습니다! 필사+퀴즈+질문+기도문까지! 단순한 미션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하루 종일 저를 묵상하게 만들더라고요! 단순한 질문 같아도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 없던 질문들이 많아서, 미라클 위크의 취지에 맞게 순간순간 떠오르며 묵상하게 됐던 것이 좋았습니다.

영상은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고퀄에 은혜 넘치는 순간들이 많아서 감동과 웃음을 주셨고, 초반에는 미션 작성시간이 꽤 오래걸리고 질문 양이 많아서 살짝 귀찮겠다 했는데 하다보니 무슨 심리테스트 마냥 되게 열심히 적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질문도 너무 정성껏 생각해서 만들어주신 느낌이 들어 답변도 열심히, 솔직하게 털어놓을 수 있었고 그 시간 만큼은 정말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생각할 수 있었고, 경건해지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서 벌써 끝나는게 좀 아쉽네요..ㅎ 

 

 

3. 미라클 위크를 다음에 다시 진행한다면, 무엇을 보완하면 좋을 까요? 

 

보완할 점은 없는거 같고 코너가 좀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딱히 없다
없음
콘텐츠를 늘렸으면 좋겠다.(미션도 조금만 줄였으면 좋겠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컨텐츠를 하나 넣어서, 교인들 간의 소통이 더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전교인을 대상으로 하다보니 어쩔수 없겠지만, 각 부서를 자세히 볼수있었음 좋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은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보여줘서 조금 정신없는 느낌..?
딱히 보완 할만 한거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리얼로요..? 다시요...? (ㅋㅋㅋㅋㅋㅋㅋ)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시청하는 분들의 얼굴을 보면서 함께 하면 더 즐거울 것 같아요~ 미라클 위크 준비를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을 미리 모집해서 (영상 촬영 및 편집, 계획 등) 준비 스텝들이 좀 더 충원되도 좋을 것 같아요~ 미션을 각 부서에 맞게 분량과 질문을 조정해서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드백 이후 수정된 부분들에 대해서는 넘 좋았어요~~)
없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시간이 빨리가서 아쉬웠던 것 같다. 그래서 조금 더 많은 이야기를 담아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비대면이기에 기도 할수 없는 부분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보완할점이 없습니다.
음 저는 개인적으로 기회가 된다면 교회학교 수련회도 좋지만 어른들도 모두 함께 참여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찬을 만드시던 미라클 다큐 부분을 저희엄마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보완해야 될 점은 제가보았을땐 없는거같습니다.제가생각한 것보다 너무 좋았고 다만 아쉬운게있다면 온라인으로 해야한다는 것이 많이 아쉬웠습니다.빨리 코로가 없어져서 온라인이 아닌 대면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던 것 같다.
지금처럼 재미있고 유쾌하면 좋겠다!
성경 말씀을 타자로 치는 것도 좋지만 손으로 써서 사진으로 제출 하는 것이 아이들에게도 좋을 것 같고 더 의미 있을 것 같아요..!!
미션 질문이 좀 더 쉽고 짧으면 좋겠다..ㅎㅎ
저는 너무 만족해서 없는 것 같은데.. 하나만 뽑자면..! 영상의 빠른 진행(자막/화면)이 지루하지 않고 좋았지만 성도님들이 보시기에 조금 빠를 것 같다는 생각이요..! 엄마가 너무 빨리빨리 지나가서 잘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ㅎㅎ 그래도 사역 대상인 교육부서에겐 좋았을 것 같아요! 미라클 위크 너무 좋았어요!!

저는 정말 너무 다 좋았는데, 유소년부부터 청년까지 좀 나이차이가 많이 나다보니 유소년부 아이들이 보기에는 이해 안 가고 어려운 부분들도 있었을 것 같아요~~!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힘드시겠지만 아이들과 성인들은 나눠서 진행되는 게 좋지 않을까 잠깐 생각해봤습니다! 

 

 

4. 마지막으로 미라클 위크에 참여하면서 느낀 점이 있다면 나누어 주세요!

 

재밌었고 다음에 또 하고싶다!

이런 행사에 참여할수있다는 것이 기쁘다
말씀 전해주시는 것이 지루하지 않아서 좋았고, 편집을 잘 하시는 것 같다.
하나님에게 다가가는게 그렇게 힘들지 않다는것을 알았다.
미라클 인터뷰에서 청소년부 학생으로 나갔는데, 미라클 위크를 같이 만들어가는 것 같아 뿌듯했다. 주말뿐 아니라 평일에도 하나님과 말씀을 많이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신앙생활을 하는데 좀더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상 마지막에는 찬송가로 끝나는데, 찬송가를 들으며 미션을 했던게 가장 기분좋고 와닿았던것 같아요. 미라클위크를 위해 힘써주신게 느껴지는 영상들이였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고생하셨고 이렇게 한 주 동안 많은 은혜를 받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사라져 다같이 모여 수련회도 가고 맛있는 것도 먹고 공동체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준비 스텝으로 참여하면서 처음 시도해보는 큰 프로젝트를 함께 구성하고 준비하는데 어려운 순간도 있었지만 기도 가운데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열심으로 준비하고 또 많은 이들이 참여해서 만들어온 과정들이 참 소중하고 즐거웠습니다. 영상 촬영&편집팀의 노고로 너무나 고퀄리티의 영상들에 놀랐고 주일학교에 국한되지 않고 다른 교인분들과 담임 목사님까지 함께 참여하며 마음을 나눴던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공동체를 향한 마음이 더 생겼고 함께 대면으로 다른 걱정 없이 수련회를 가게 될 날을 더 기대하고 원하게 되기도 하는데 이렇게나마 온라인으로 이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할 수 있고, 하나님의 은혜를 깊이 경험 할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네요~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하나님을 기억하고 또 하나님의 사랑안에 지어져가는 서로와 교회를 기억하는 기적의 순간들이었기를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재미있는 프로그램들 덕분에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보았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라클 위크. 헤드라인처럼 미라클이 있었던 날들이었다. 각각 교육부서대로 사람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었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어서 더욱 감사했던 것 같다. 코로나 시즌에 우리가 온라인에서 모여서 함께 미라클위크를 소망하며 한주를 같은 마음으로 보냈다는 것이 은혜였고, 수많은 영상을 보면서 하나님의 사랑이 없었던 영상은 없었기에 더욱 은혜였다. 함께 미라클 위크에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감사하다. 그리고 미라클 위크를 준비한 모든 스텝분들 목사님들 감사합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미라클 위크!!!!
어쩔수없는 코로나 시대에 나름대로 수련회를 한것 같아 그런대로 만족합니다~ 의외로 성도님들이 참여해서 여름행사가 풍성해 진것 같아 좋았습니다 아쉬운점은 부모님들이 집에서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은 깨워서 챙겨서 모니터앞에 앉게 도와주셔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여 불참하는 친구들을 볼때 학생들 이전에 부모님들께 조금 서운한 감정이 들게됩니다 우리 어린 학생들은 부모님의 협조가 많이 필요합니다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처음으로 온라인 여름 수련해를 했는데 영상이 너무 재미가있고 다큐를 잘만들었고 인상적이였다.
'미라클 위크'를 매일매일 기대하며 그 시간이 기다려질만큼 재미있게 제작해주시고 그 시간을 통해 하루를 좀 더 의식하고 다짐하며 살아갈 수 있는 귀한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온라인 수련회를 위해 애쓰신 모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재미있었고 온라인 으로 진행됬지만 먼가 마음은 다같이 있는거 같은느낌을 받았습니다.정말 미라클 위크에 준비해주신 모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고생하셨고 좋은시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미라클 위크를 하면서 ㄴㅏ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생각하게 되며 하나님을 더욱 생각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하고 싶다
그동안 깊이 알지 못했던 하나님에 대해 알 수 있었고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신앙생활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또, 주어진 질문에 답을 하면서 하나님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던 것이 좋았다
생각보다 너무너무 재밌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어서 즐겁게 참여하고 있고 실시간으로 댓글 창에서 소통하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게 또 하나의 장점인 것 같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하나님을 생각할 수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비록 비대면이지만 공동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재미있고 은혜 넘치는 영상들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상황에도 이렇게 좋은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라클 위크 하는 동안 8시 30분만 기다리며 설렜는데 벌써 끝나가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영상에 출연했음에도 편집을 너무 잘하셔서 새로운 느낌으로 재밌게 봤어요! 즐겁게 웃으면서 은혜를 받을 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 예향청년부에 올라와서 순장님들, 임원분들이랑은 나름 친해졌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청년부 언니,오빠는 대화할 기회가 별로 없었어요..ㅠ 미라클 위크를 함께 촬영하면서 서로 대화하고 알아가는 계기가 돼서 좋았어요! 미라클 위크를 하기 전까지는 다같이 수련회를 못 가는게 너무 아쉬웠는데 하고 나니 내년에도 이렇게 또 했으면 좋겠어요 ㅋㅋ 다들 온라인예배로 믿음이 흔들린다고 하지만 저는 미라클 위크 통해서 많이 깨닫고, 배워 가는 것 같아요. 코로나가 끝나고 함께 할 수련회가 더욱 기대됩니다!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정말 준비하신 모든 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을것 같아요.. 그만큼 정말 완벽했고 큰 은혜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라고 너무 나태해졌었는데 다시 반성하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미라클 위크 너무 금방 끝나서 아쉬워요..!ㅎㅎ 감사드리고 축복합니다(짝짝짝)♥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일반
웹관리자0(관리*)
0 305
일반
웹관리자0(관리*)
0 294
일반
웹관리자0(관리*)
0 293
일반
웹관리자0(관리*)
0 299
일반
웹관리자0(관리*)
0 507
새생명축제
웹관리자(웹관*)
0 373
새생명축제
웹관리자(웹관*)
0 347
새생명축제
웹관리자(웹관*)
0 353
새생명축제
웹관리자0(관리*)
0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