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우리의 이야기

 

미라클 위크(Miracle Week) 미션 은혜 나눔 1 (청소년부/청년부)

웹관리자0(관리*) 0 4659

35a4ce5842f23b24dc01e3b30a98290b_1627346
 

1. 미라클 위크 월요일 저녁 영상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영상과 이유를 함께 써주세요.

35a4ce5842f23b24dc01e3b30a98290b_1627346
강도사님의 말씀이 정말 뜻깊었기 때문이고 인상 깊게 들었기 때문입니다.

너무 솔직하고 편집도 재밌어서
혼돈에서 질서를 만드신 하나님에 대한 말씀이 오늘을 살고 있는 나에게 너무 필요한 말씀이었다. 미래가 불안정하고 여러가지 고민이 많은데 소망을 다시금 하나님께 두고 내안의 혼돈에서 결국 질서를 만드시는 하나님을 더 만나게 하셨기에 제일 기억에 남고 감사하다.
인간극장을 보는듯한 퀄! 인상깊음
현재 우리가 느끼고 있는 여러가지 생각들을 다양한 나이대에서 생각을 들을 수 있음이 좋았고 함께 공감되면서 깊이 묵상할 수 있는 질문들을 스스로에게도 던져볼 수 있게된 시간이여서 가장 기억에 남았었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인해 사람들과의 만남, 대화가 줄어들다보니 저만 하는것같았던 고민을 다른사람들도 똑같이 한다는것을 알게되어 기억에 남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연령대의 생각을 엿볼수있어 세대간의 차이점도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유소년부 부터 청년부들의 생각을 알 수 있었어 좋았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밖에 나가지 못 하는 유소년부 아이들이 겪고 있는 고충을 들을 수 있었다.
액션 페인팅을 직접 해보시는 것도 인상깊었고 혼돈와 공허한 세상가운데 말씀으로 질서를 만드신 것 처럼 우리도 말씀을 믿으며 적극적으로 삶을 살아보자는 강도사님의 메세지가 격려이자 응원으로 다가왔습니다 ^_^ 귀한 메시지 감사드려요!!
손수 만든 맛난반찬으로 독거어르신들께 전해져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것 같기에 좋았습니다
동네 어르신들이 드실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반찬을 준비하시는 집사님, 권사님들의 모습이 너무 멋지고 대단하고 느끼게된 감동적인 영상이었던 것 같습니다 !
코로나로 다들 힘들고 지치는 가운데에 기도로 타인을 위해 웃으시며 정성을 가득 담으셔서 반찬을 만드시는게 대단하시고 정말 멋지신것같다
같은 질문을 통해서 여러 답변들이 각 세대별로 나오는 것이 너무 인상깊었고 영상을 보면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속으로 해보기도 하면서 온라인으로나마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뜻 깊었다.
아침 일찍 교회에 오셔서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요리를 해주시고 맛있어져라 주문을 외우시며 행복한 모습으로 섬기신 것 같다.
궁금했던 한끼 밥상 나눔 현장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진짜 인간극장처럼 촬영하시고 편집을 너무 잘하셔서 더 재밌었어요! 저녁 시간에 보느라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평소에 크리스천으로써 또 예수님을 믿으며 살아가면서 해야 하는 일이 무엇인지 잘 몰랐는데 미라클 메시지를 통해 우리가 크리스천으로써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살아가야 한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기 때문이다.
먼저 무엇보다 지상파 3사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못지 않은 영상을 제작하신 것에 대해 정말 대단함을 느꼈습니다. 제가 유튜브 영상을 보는 것인지 타방송사의 'X시 내 고향'을 보는 것인지 몰랐네요 다른 모든 영상들도 다 기억에 남지만 다큐를 고른 이유는, 누군가가 시키지도 않은 그리고 꼭 해야만 하는 숙제도 아닌 자발적으로 누군가를 위해 이 더운 폭염 속에서도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서로 웃으면서 음식을 만드시는 모습들이 너무 존경스러웠습니다. 하물며 휴가를 쓰시면서까지 참여하시는 것을 보니..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더라구요..(저도 연차가 있어서 그 중요성을 알기에) 누군가를 위해 대가를 바라지 않고 기분 좋게 무엇인가를 한다는 것이 정말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영상을 보며 그것이 그렇게 어렵기만한게 아닐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세상 속에서 삶의 예배를 드리며 살아갈 때, 미라클 다큐 속에 나오시는 분들의 모습처럼 내 가족, 친구, 이웃, 지인, 그리고 다른 누군가를 위해주고 사랑할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싶다라는 생각을 들게 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오늘 하루를 지내면서 감사한 점 세 가지와 이유를 함께 써봅시다. 

 

살게해주셔서 감사하고 먹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안아프게 해주셔서감사합니다
1.건강하게 해주셔서 2.일용할 양식을 주셔서 3.부모님이랑 같이 있어서
1.육체의 안식을 주신 것 : 힘든 삶 속에서 재충전할 시간을 주셔서 2.맛있는 음식을 주신 것 : 배고픔을 잊게 해 주셔서 3.평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신 것 : 큰 탈이 있으면 머리아팠을텐데 그러지 않게 해 주셔서
우선 미라클위크에 함께 참여하고 또 같이 이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직장에서 큰 문제 없이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어서 감사하다. 마지막으로 더웠는데 커피쿠폰이 있어서 카페에 올 수 있어서 감사하다.(지금 카페에서 미라클위크중)
1.편안한 환경에서 일할수 이쎄 해주심에 감사,2하고 싶은일을 맘껏 할수 있음에 감사, 3.코로나에도 건강하게 해주심을 감사
오늘 하루도 무사히 근로 장학을 끝내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주님이 아니시면 큰 일이 일어나서 퇴근이 늦어지거나 여러가지 문제들을 마주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늘 가족과 함께 저녁식사를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요근래 집밥을 많이 먹게 되는데 이 기회를 통해 가족들과 대화하는 시간이 많이 늘었났기 때문입니다. 오늘 미라클위크 첫째날 영상을 다 시청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런 은혜로운 영상을 시청하면서 하나님을 기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 더운 날씨이지만 집에 에어컨이 있어 감사했습니다. 어릴땐 에어컨 없이 선풍기로만 버텼었는데, 지금은 그렇게 못할것같습니다.. 이런 무더운 날씨에 시원함을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2. 가족과 화목해서 감사합니다. 늘 화목할순 없지만 오늘은 어쩐지 더욱 화목하다고 느껴진 하루였습니다. 부자든 가난하든 가족끼리 화평한게 제일이라고 생각하는편이라 그 점이 감사했습니다. 3. 미라클위크를 참여하려는 마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이다보니 자칫 귀찮아서 안할수도있는데 하고싶은 마음이 들어 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기쁜 한주가 될것같아 감사합니다.
1.미라클 위크 시작 2.전도서 말씀을 읽었는데 맘에와닿는 부분들이 있어서 감사 (세상의 것들은 다 허무하고 지나가는 것들이지만 그것 또한 하나님이 만드신 것이고 우리가 그거를 잘 누리고 살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음에 감사 3.요양원에 계신 할머니랑 전화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 미라클 위크를 위해 아침 일찍 일어날 수 있게 해 주셨다. 2. 하나님이 더운 날씨에도 집을 시원하게 해 주셨다. 3. 교회 전체가 온라인 예배로 전환되어 소통의 문이 닫힐 수도 있었는데, 미라클 위크를 통해 많은 교회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1. 열심히 준비한 미라클 위크가 시작된 것에 감사 2. 많은 이들이 제작에 참여해주고 또 미라클 위크에 함께해서 감사~ (저희 순원들도 꼭 한명이라도 참여해서 좋았다는 간증을 듣길 기대해봅니다!) 3. 유익한 가르침을 렛슨시간에 줄 수 있었음에 감사 감사했던 순간을 돌아보며 감사하게되는 밤입니다!
1청소년 박현옥반 친구들 문자도 전화도 안받는 친구가 미라클 위크에 출첵하여서 감사합니다 2코로나로 힘든 시간이데도 여름 성경학교 행사를 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3교육부서의 미라클위크에 많은 성도님들 동참해주셔서 풍성한 여름잔치가 된것같아 감사합니다
오전에 진행했던 '미라클 위크' 영상에 이어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게 해주심에 감사드리고, 코로나로 함께 모이지 못하고 수련회도 진행하지 못하는 이 시기속에서 온라인으로 함께 수련회를 진행하게 해주시고, 애쓰시는 분들이 계셔주심에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무사히 마무리하게 해주신 주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늦었는데도 미라클 위크에 참여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생이랑 안싸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전거 탈때 안다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코로나 안 걸린 것: 코로나에 걸리지 않아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 하고 있기 떄문에 2) 학원 왔다갔다 하는 길 안전하게 인도해주신 것: 무사히 집까지와서 미라클 위크를 하고 있기때문에 3) 동생이랑 안 싸우게 해주신 것: 사소한 걸로 싸워서 사이가 멀어지지 않게 해주셨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있었던 점 아팠는데 금방 회복한 점
더운 날에 건강하게 지켜주셔서 일상생활 잘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우면 짜증도 많이 나고 힘들어서 일상생활을 잘 못 하기 때문입니다. 언니랑 싸우지 않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움이 나면 쉽게 풀리지 않아서 서로 기분이 않좋기 때문입니다. 가족들과 같이 식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들이 옆에 같이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기 때문입니다.
-더운 날 운동 할 수 있음에 감사 =너무 더웠지만 그것을 버틸 힘을 주셨다.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 =아빠가 직장을 옮기시면서 많이 보지 못했는데 휴가가 나오시면서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좋은 말을 들을 수 있음에 감사 =걱정도 많고 두려운 상황에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사랑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
다치지 않고 하루를 건강히 잘 보낸 것, 가족들과 평범한 일상을 보낸 것, 생활할 공간과 먹을 양식이 있는 것.
양궁에서 금메달을 획득을한것: 선수들이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해서 금메달을 획득한것이다 누나하고 싸우지 않았다: 원래는 누나하고 매일매일 싸웠는데 이제 싸우지 않아서 감사하다 학원을 매일 가는것: 코로나 시대에 모듯것이 멈추게 되었는데 학원을 가서 감사하다
1. 무더운 날씨 속에 시원한 일터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2. 코로나 확진자가 속출하는 상황에 가족 모두 지켜주심에 감사합니다! 3. 미라클위크를 통해 잠깐씩이라도 하나님을 기억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쉴 수 있는 시간 주심에 감사 곁에 좋은 사람들을 주심에 감사 미라클 위크를 통해 하나님 말씀을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 주심에 감사
(1) 평소엔 늦게 일어나지만.. 미라클 위크를 통해 아침 일찍 눈 뜨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묵상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2) 오늘 가장 친한 친구의 생일이었는데 그 친구와의 인연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코로나 상황이지만 잠깐이라도 얼굴보고 축하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저녁 프로그램 시간에 아르바이트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정말 기적처럼 8시 30분부터 여유로웠습니다ㅎㅎ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하나님을 믿으며 살아갈 수 있게 하신 것에 감사하다. 2.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주신 것에 감사하다. 3. 좋은 친구들을 만날 수 있게 하신 것에 감사하다.
첫번째는 새벽 근무를 아무 사건사고 문제 없이 잘 마치고 퇴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벽 근무라서 더 졸리거나 힘들 수 있는데, 오히려 수습하는 친구와 즐겁게 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진상 손님이 없어서 사건사고 없이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두번째는 맛있는 음식들을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올해는 정말 음식들이 부족하지 않게 늘 끊임없이 먹을 수 있도록 환경과 여건을 허락해주신 것 같다는 생각을 요즘들어 하고 있었습니다. 누군가는 음식이 부족하다 못해 없어서 굶주림에 허덕이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저는 정말 하나님께서 저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계시는 것이 느껴지는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오늘도 배불리 먹었습니다) 세번째는 저와 저의 가족들이 코로나19로 부터 안전하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어떻게 보면 코로나19가 걸려도 이상하지 않을 곳에서 일하고 있지만 여전히 건강하고 아무탈 없이 지낼 수 있게 지켜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고 저의 가족들 또한 하나님께서 코로나19 뿐만 아니라 다른 악한 모든 것들로부터 지켜주시는게 느껴지니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건강과 안전이 최고)

1. 더위를 피할 공간 주심에 감사 2. 본능에 저항할 의지력 주심에 감사 3. 늦게라도 미라클 위크 시청하게 해주심에 감사

  

3. 하루를 마무리 하며 직접 쓰는 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오늘 하루도 잘마무리 할수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저희 가족 아프지않게 행복하게 살게해주시고 학교생활중에서 친구관계가 잘 이루어지게 해주세요.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늘하루 지켜주시고 건강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지켜주시고 일주일동안 미라클 위크 잘하게 해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오늘도 건강하게 해주시고 미라클 위크를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잘부탁드리고 게을러지지 않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오늘도 육체의 평안과 더불어 정신의 평안, 맛있는 먹거리, 평안을 위한 거처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하나님만 바라보고 더 깊은 신앙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하나님, 내안의 혼란 안에 하나님의 질서로 정리시켜주시고 그 안에 소망을 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마다 내안엔 크고 작은 고민들이 있지만 나는 하나님의 계획안에서 그 섭리하심 안에서 움직이고 살아가고있음을 기억할 수 있게해주세요. 오늘 미라클 위크를 통해서 각자에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을 지켜주심에 감사드리고 하나님이 내 아버지라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이 받을 실 줄 믿으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켜주심을 감사합니다 코로나 가운데서도 늘지켜 주시고 남은 한주도 생활 패턴을 잘 지키며 일 할 수 있는 제가 될 수 있게 해주세요 감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연약하고 불안해 하고 때로는 세상 사람들처럼 스스로 해결해보려고 발버둥 쳤던 적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혼돈과 공허가 있는 세상과 나에게서는 도저히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오직 주님만 저의 삶의 답이 되시고 진리가 되어주십니다. 주님께 물어보며 주님과 함께 동행하며 주님이 지으신 이 세계의 질서에 따라 내일도 모레도 하나님 앞에 서는 날까지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저를 항상 붙들어 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저희 삶의 주인이 되어주세요!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오늘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할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코로나 가운데서 각자 근심걱정이 많을텐데 하나님과 함께 나아갈수있도록 도와주세요. 오늘은 첫날이라 부지런하게 미라클위크를 잘 드렸는데, 남은 일정까지 잘 소화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코로나가 종식되어 다같이 교회에 모이는 그 날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이 모든 말씀 존귀하고 거룩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 전도서 말씀으로 통해 세상의 쾌락은 잠시뿐이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하고 참된기쁨이 라는 것을 깨닫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읽은 말씀을 가지고 세상에 나아갈 수 있게 해주시고 세상사람과 달리 그리스도인으로써 구별된 삶을 살 수 있게 해주세요! 오늘도 감사한 하루를 보내게 해주심에 감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제 생명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를 미라클 위크로 시작할 수 있게, 미라클 위크로 마무리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라클 위크를 통해 많은 교회 사람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를 만들기 위해 많은 성도들과 사역자님들이 손잡고 힘을 다했습니다. 강북우리교회가 온라인 예배에 빠르게 발맞추어 교회의 단합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강북우리교회에 축복 더하여 주시고, 코로나 시국에 지친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세요. 남은 3일간의 미라클 위크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해 주실 하나님을 믿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좋으신 하나님, 오늘도 너무나 더웠던 하루였지만 시원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보금자리가 있음에 감사했고 요즘 렛슨 시간이 어려워지는 고민이 있는데 기도가운데 주시는 지혜로 감사하며 돌아올 수 있었어요~열심히 준비했고 여전히 마무리중인 미라클 위크가 마치는 순간까지 원망과 시비 없이 모두가 은혜를 누리며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드리는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 너무나 은혜로운 첫날을 보내게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청년들이 내일, 모레 계속 함께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미라클 위크 첫째날 은혜롭게 인도해주심 감사합니다 청소년 저희반 친구들 100%참석은 안니지만 6명중 5명 참석하게 하여주심 감사합니다 열악한 수련회를 통해서도 우리 다음세대들이 하나님을 경험할수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모든것 위에 뛰어난 이름 예수그리스도를 경험하게 하여주옵소서 미라클 위크 시간마다 요일마다 마치는 시간까지 성령님 우리 친구들 모두 기쁨으로 참석 할수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또 시간 시간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합니다 함께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온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 오늘도 무사히 하루를 마무리하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의 시선이 아직도 주님이 아닌 세상속에 머물러 있어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끝없이 스스로를 자책하고 낮아질 때가 있습니다. 제가 세상이 아닌 오직 주님께만 집중하게 해주시고 늘 겸손히 주님만 높일 수 있는 주님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연약한 저를 도와주세요. 오늘부터 시작하는 '미라클 위크'를 통해 기적의 한주를 경험하게 해주시고, '미라클 위크'를 위해 애쓰신 모든 분들에게 은혜 베풀어 주세요. 이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늘 미라클 위크에 참여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동생이랑 안싸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오늘 하루도 이렇게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동생이랑 싸우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오늘처럼 잘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에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사랑과 은혜가 가득하신 하나님 아버지, 상반기를 보내고 이제 무더운 7월입니다. 이 코로나로 힘든 가운데에 저희들의 모든 삶을 지켜주신 하나님의 그 사랑과 은혜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때로는 연약했고, 때로는 외면하고 때로는 죄와 허물로 인해 하나님 앞에 설 수 없었지만 항상 하나님께 의지하려 합나다 하나님 아버지가 저를 지켜주셨음에 감사를 드리며 남은 하반기 코로나, 사탄으로부터 저희들의 모든 삶도 지켜주시고 이 험한 세상 가운데서 저희들의 삶을 보호 인도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게 하시매 감사합니다. 항상 사랑으로 돌봐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주님을 바라볼 수 있게 해주세요. 미라클 위크도 탈없이 잘 마치게 하여 주시고 이 시간을 통해 주님을 더 바라볼 수 있게 해주세요. 건강지켜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요즘 제 욕심으로 삶을 어지럽히고 혼돈스럽게 살아가는 제 모습을 회개합니다. 주님 모든 걸 내려놓을 수 있도록 마음을 보살펴 주세요.제 삶의 주인이 제가 아닌 주님께서 제 삶의 주인되어주셔서 가장 선한 길로 인도해주실, 반드시 승리의 길로 이끄실 하나님을 신뢰하고 소망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무사히 다치지 않고 잘 지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을 시작으로 한주 동안 미라클 위크를 참여하면서 저의 삶에 있어서 변화되는 것들이 있게 도와주시고 우리 모두를 지으신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며 매 순간순간 말씀을 붙들며 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 제가 오늘 제 만족에 충족되지 않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새로운 기회인 내일을 주셔서 오늘 보다 더 나은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도와주시고 오늘 하루를 후회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발판으로 삼아 더 성장할 수 있는 제가 되도록 도와주시고 이끌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아버지 오늘부터 미라클위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미라클위크를 많이 참여를 해주시고 일주일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되게해주시고 방학때 1학년2학기 공부를 하고 있씁니다. 그래서 1학년2학기때 공부를 더 잘하게 해주세요.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오늘 이 프로그램들을 통해 하나님을 기억하고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런저런 시끄러운 세상 일들이 많지만 오직 주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와 힘을 더해주시고 선한 길로 인도해주세요. 미라클위크가 끝날때까지 하나님을 만나는 귀한 경험들이 많이 생기길 소망합니다. 프로그램들을 준비한 손길들 기억해주시고 넘치는 은혜로 위로해 주세요.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금 하나님의 사랑을 깊게 깨닫는 시간이 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오늘도 저를 지켜주시고 말씀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불안하고 혼란한 이 세상 속에서 사는 것이 벅찰 때가 너무 많지만 저를 만드신 하나님을 의지합니다 모든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더 알게 하시고 그런 하나님깨서 저와 함께 하심을 잊지 않게 해주세요 그 힘으로 다시 일어나며 하나님께서 있게 하신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내는 제가 되게 해주세요!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아멘!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특별새벽기도
웹관리자0(관리*)
0 49
특별새벽기도
웹관리자0(관리*)
0 71
특별새벽기도
웹관리자0(관리*)
0 84
특별새벽기도
웹관리자0(관리*)
0 432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